이경규


무슨 시발 올림픽 월드컵마다 다 따라다니면서


뭐라도 찍어가지고


괜한 감동 끄집어 내려고 하는데


걔 아니어도 존나 감동적으로 잘 보고있거든


그냥 가서 존나 민폐끼치는거만 같고


사실 보기에 쪽팔리기까지도 한다


그 컨셉은 이제 고만좀 접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