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78/686/004/838aaf38a0e1f025c4e0d65f108fd6ba.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멕시코 정도는 이길수 있지 않나?
물론 전제가 잘못됬네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78/686/004/838aaf38a0e1f025c4e0d65f108fd6ba.jpg" width="322" height="26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멕시코 정도는 이길수 있지 않나?
물론 전제가 잘못됬네
댓글 (1)
조1위로 올라갔어야함 그럼 영국 브라질도 안만나고
경기진행거리도 가깝고
무엇보다 1시에 축구볼수잇었는데 시발 3시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