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듀얼코어 버프가 있어서 그런가
와이파이 잡아놓으면 쓸만하네. 가끔 끊기는거 같은데 이건 뭐 넥스도 그러니까.
아부지 보여드리고 괜춘하시다하면 조공으로 바쳐야지 ... ㅠ
ㅇㅇ3G모델은 듀코면 그냥 떡을치는듯
댓글 (1)
ㅇㅇ3G모델은 듀코면 그냥 떡을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