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이 생각나는 하루임
이게 보고싶어서 생각나는게 아니고
얘가 도대체 날 왜깐거지
시발존나
전화해서 야시발년아!!!!
라고 크게 소리치고싶지만
병신될까봐 꾺꾺누르고읶음....
아 존나 시발 잘사귀다가 왜찬거냐고씨발진짜
아마 지금쯤 전전남친과 함께 라마즈호흡법에 대해 공부하고 있을 공산이 크다
살면서 절대 다시 못볼여자다
빨리 잊어 ㅋㅋㅋㅋ
힘내라 돚거야
댓글 (6)
아마 지금쯤 전전남친과 함께 라마즈호흡법에 대해 공부하고 있을 공산이 크다
살면서 절대 다시 못볼여자다
빨리 잊어 ㅋㅋㅋㅋ
힘내라 돚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