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 씨발 세금은 나라에서 대체 나한테 뭘 해줬다고 이렇게 뗘가는거지
개새끼들
진짜 세금으로 집까진 아니라도 차한대 살 기세네
ㅇㅇ 이번달 카드값 400 넘게 나올듯
손에 들어오는 현금이 없으니까 무슨 포인트 같지 않음? ㅇㅇ
보통 사이버머니라고 함
레벨업 하는 기분이지
댓글 (6)
ㅇㅇ 이번달 카드값 400 넘게 나올듯
손에 들어오는 현금이 없으니까 무슨 포인트 같지 않음? ㅇㅇ
보통 사이버머니라고 함
레벨업 하는 기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