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보드가 내 눈을 아프게 하고 있슴 ㅇㅇ.
ㄳ.
끝.
몽골에서 십덕하냐?
저건 딱 봐도 브라우저 인코딩 오류네
그래? 근데 이거 xe 공홈도 이래서 내가 어케 할 수가 ㅇ벗다.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681727
댓글 (5)
몽골에서 십덕하냐?
저건 딱 봐도 브라우저 인코딩 오류네
그래? 근데 이거 xe 공홈도 이래서 내가 어케 할 수가 ㅇ벗다.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681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