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새끼들이 독도 계속 가지고 건드니깐


존나 씨발 버프 받을수밖에 없지


이 원숭이새끼들 진짜 독도드립좀 고만쳤으면 좋겠네 십새끼들 진짜


일본말고 어느나라에서 남의땅 계속 처먹으려고 저지랄하는거냐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