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나한테 자가기 아라빅 가르쳐줄테니깐 코리안을 가르쳐달라는데
존나 난감하다
아랍어를 어케 배워 내가 시발 ㅋㅋㅋㅋㅋ
영어도 허덕이고있는데
한글도 허덕이고 있는데
그나저나 한글 가르칠라면 졸라 힘들듯
우리야 크면서 어찌어찌 배웠지만
이쁘냐?
댓글 (4)
한글도 허덕이고 있는데
그나저나 한글 가르칠라면 졸라 힘들듯
우리야 크면서 어찌어찌 배웠지만
그렇다면 그냥 몸으로 가르쳐줘라
이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