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이면 괜찮을텐데
땅콩 실온보관도 하는데
요즘에 너무 덥고 습해서
냉장고가 훨씬 나을듯
냉장고 자리 없는데 꺼내놓으면 룸메가 화낼까? 언제 먹을지도 모르는데 ㅠㅠ
냉동실로 옮기거나
건냉암소 골라서 거기다 두거나
나 이거 먹어도 돼? 하고 다 쳐묵쳐묵 하거나
댓글 (3)
냉장이면 괜찮을텐데
땅콩 실온보관도 하는데
요즘에 너무 덥고 습해서
냉장고가 훨씬 나을듯
냉장고 자리 없는데 꺼내놓으면 룸메가 화낼까? 언제 먹을지도 모르는데 ㅠㅠ
냉동실로 옮기거나
건냉암소 골라서 거기다 두거나
나 이거 먹어도 돼? 하고 다 쳐묵쳐묵 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