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씨발 난 존나 반갑게 인사 해줬는데 존나 무성의하게 인사해줘서 기분이 무척이나 상했음 쮸:뿌쮸뿌
친한형이 아니고 아는형도 아니고 알던형이라서
알던 형이면 더 반가워야 되는거 아니냐 오랜만에 만났는뎅
그 알던이
니가 생각하는 알던이랑
그사람이 생각하는 알던이랑
다를수도 있잖아.
아니면 뭐 나쁜짓하다 걸렸나보지
바람피다 걸렸든
몰래 먹다 걸렸든
댓글 (4)
친한형이 아니고 아는형도 아니고 알던형이라서
알던 형이면 더 반가워야 되는거 아니냐 오랜만에 만났는뎅
그 알던이
니가 생각하는 알던이랑
그사람이 생각하는 알던이랑
다를수도 있잖아.
아니면 뭐 나쁜짓하다 걸렸나보지
바람피다 걸렸든
몰래 먹다 걸렸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