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히발련
키뮤식이노예
윤희^ㅡ^
뭐 이정도였던가
더 있던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는건지 진짜 이게 다인지 모르게땅
디씨질 끊어야겠다 생각하고 아이디 지웠다가
3일도 못버티고
새로 아이디 만들었는데
왠지 창피해서 다른아이디로 바꾸고
그런게 여러번
예전에 조윤희 1집 있었는데 포맷해서 날아감
그거 아직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슈발 예전에 블로그에 올려둔거 사라짐
버스안 가지고 있을껄
하긴 갖고있는 사람이 더 신기
댓글 (8)
음...
히발련
키뮤식이노예
윤희^ㅡ^
뭐 이정도였던가
더 있던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는건지 진짜 이게 다인지 모르게땅
디씨질 끊어야겠다 생각하고 아이디 지웠다가
3일도 못버티고
새로 아이디 만들었는데
왠지 창피해서 다른아이디로 바꾸고
그런게 여러번
예전에 조윤희 1집 있었는데 포맷해서 날아감
그거 아직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슈발 예전에 블로그에 올려둔거 사라짐
버스안 가지고 있을껄
하긴 갖고있는 사람이 더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