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는 니가 쏨?
헐...
군인월급 개박봉인데
감봉당해서 지금 매우 가난해여
아니 매우까지는 아닌데
2차를 쿨하게 낼수있을정도는 아니구
만약에 2차를 내게된다면
인원수에 따라서 격차가 클듯
2차를 낼 의향은 있으나
메뉴선정에 있어서 약간의 한도가 있지여
이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부유하지못한데 어떡해여
신용카드가 있는것도 아니구
이번달 마지막 월급도 들어오자마자 엄마한테 상납하고
용돈받아서 쓰는데ㅠ
몬내서 찌질해서 그런게 아니라 이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니가 병신같아서 웃은거
그럿쿤
우리 도더기 똑똑하구나
댓글 (6)
헐...
군인월급 개박봉인데
감봉당해서 지금 매우 가난해여
아니 매우까지는 아닌데
2차를 쿨하게 낼수있을정도는 아니구
만약에 2차를 내게된다면
인원수에 따라서 격차가 클듯
2차를 낼 의향은 있으나
메뉴선정에 있어서 약간의 한도가 있지여
이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부유하지못한데 어떡해여
신용카드가 있는것도 아니구
이번달 마지막 월급도 들어오자마자 엄마한테 상납하고
용돈받아서 쓰는데ㅠ
몬내서 찌질해서 그런게 아니라 이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니가 병신같아서 웃은거
그럿쿤
우리 도더기 똑똑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