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가 이건 하지말았어야 하는데...
현아가 한다고 했어도 귓방맹이를 쳐후려서
꺼지라고 했어야하는데....
노래 그지같네
찾아서 들어봤는데...
이건 좀...
나도 방금 들어봤는데 정말 안좆네
십원짜리 처럼 구리네여
댓글 (4)
노래 그지같네
찾아서 들어봤는데...
이건 좀...
나도 방금 들어봤는데 정말 안좆네
십원짜리 처럼 구리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