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임마 언제까지 허구헌날 키보드만 쳐 뚜드리면서 인생을 낭비할래?

밖에 나가서 어? 친구들이랑 술도 마시고 여자들도 좀 만나고 그래라

여기서 찢일대는 시간보다 훨씬 값순이질거다

물론 난 여기 떠날생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