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임마 언제까지 허구헌날 키보드만 쳐 뚜드리면서 인생을 낭비할래?
밖에 나가서 어? 친구들이랑 술도 마시고 여자들도 좀 만나고 그래라
여기서 찢일대는 시간보다 훨씬 값순이질거다
물론 난 여기 떠날생각 없음
오랜만에 고급똥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 다 하면서 이짓하는건 모르겠지.
댓글 (3)
오랜만에 고급똥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 다 하면서 이짓하는건 모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