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93/700/004/d2aeb3264c9043c39d9333b7b98f1954.jpg" width="400" height="27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얼마나 대단한 고기를 쓰길래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93/700/004/d2aeb3264c9043c39d9333b7b98f1954.jpg" width="400" height="27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얼마나 대단한 고기를 쓰길래
댓글 (7)
왠지 괜히 하루 장사하기 귀찮아서 핑계대는것 같음
ㅋㅋㅋㅋ
ㅇㅇ 그런듯 ㅋㅋㅋ
괜한 신비주의 이용하는 듯 ㅋㅋㅋ
고기먹고싶다
오늘 일어나서 아이스크림 6개 먹고 아무것도 안머금
으잉 ㅋㅋ 구라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