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 부술뻔했네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해도 25분기다리라네

30분동안 음악 쳐들으면서 내 전화요금에대해 생각했더니 분노가 치밀어서 끊어버림

이좆새끼들 좆나 엿맥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