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 부술뻔했네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해도 25분기다리라네
30분동안 음악 쳐들으면서 내 전화요금에대해 생각했더니 분노가 치밀어서 끊어버림
이좆새끼들 좆나 엿맥이고 싶다.
자유게시판
블리자드 졸라 빡친다
event 2012-08-16 09:47:34visibility 조회 73
전화기 부술뻔했네 아침 9시 땡 되자마자 해도 25분기다리라네
30분동안 음악 쳐들으면서 내 전화요금에대해 생각했더니 분노가 치밀어서 끊어버림
이좆새끼들 좆나 엿맥이고 싶다.
댓글 (2)
나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