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68/701/004/63bb7f6922c0daf95946589a344b4d43.jpg" alt="1342407054161.jpg" height="1024" width="1024"/>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68/701/004/a9cb40e36db4f028b40a5ba185a28327.jpg" alt="photo_1345096277.jpg" height="1024" width="768"/>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68/701/004/20ae652cec2c9f38c530b2e2bae9cca2.jpg" alt="1342407083275.jpg" height="1024" width="768"/>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68/701/004/e03388e92727d359c939f10f694438f8.jpg" alt="1342407086145.jpg" height="768" width="1024"/>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68/701/004/a224505b18b2a2c1b089f61c4003b186.jpg" alt="1342407208080.jpg" height="1024" width="768"/>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68/701/004/77dabe861db79e71b01fcd6a333140c4.jpg" alt="1342407212159.jpg" height="768" width="1024"/>
흰둥냥 - 올흰색에 눈이 파란색임 이쁨 애교질도 좋고 팔팔함 남자
검둥냥 - 올블랙에 눈이 호박색임 이쁨 애교질도 쩔고 팔팔함 남자
얼룩냥 - 우리하리랑 색깔이 똑같음 초미묘임 완전 냥이쁨 냥도도 여자
흰둥 + 노랑 - 개이쁨 이냥이는 너무 이쁘고 날좋아해서 걍 내가 키울까 생각중임 남자
고양이 잘키워보겠단 사람있으면 사료 + 화장실 + 모레 + 식기 내가 사줌
지금은 사진보다 좀컸슴
댓글 (26)
우와......장난아이다....난 내앞가림이나...
아 나도 고양이 키우고 싶다 ㅠㅠ
키워 키우기편하다 냥이는
가족들이 동물을 안좋아함 ㅠㅠ
고양이 잘키워보겠단 사람있으면 사료 + 화장실 + 모레 + 식기 내가 사줌 <- 부잔가보네 대단하네.
싶덗들이 과연 고양이를 키울까? 아님 갈굴까?
단순호기심으로 고양이상처주면 저주받을지도 모른다 심사숙고하길.
동물이나 사람이나 몸뚱아리 이뻐야 대우받는
는현실.
힌검이 젤 이쁘구나.
핡 ㅠ_ㅜ 너무 이쁘다.. 애들이..............막 업어오고싶닭!!!!
긍데 독립하기전엔 냥이 키우기가 힘들어서 가족들때매.. ㅠ_ㅠ ㅎ헝흥허읗어흥헝 눙무리...
왜 니가 댓글을 안다나 싶었음 ㅋ
졸귀...우왕 졸귀졸귀졸귀
졸귀졸귀 ㅠㅠ
애기야?
애기 때는 깨물고 발톱으로 막 긁던데.
형제들이나 부모가 제재를 안 해줘서.
ㅎㅎ애기네 3~4주령
dk
아..
다 대려오고시다 ㅠㅠㅠㅠㅠ
흰검
나 울 동네 고양이 집사인데.. 나중에 독립하면 꼭 하나 키워보려 생각은 하는데..
지금 집에서는 못키워서 지지.. ㅜㅜ;
분양이 다끝났나요?
ㄴㄴ
후딜이 고양이 괴롭혀서 고양이카페 뒤흔든거 생각나네
어디신가요? 전 잠실인데 고양이 키워보고 싶은데 지금도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jjm6652@hanmail.net 메일주시면 감사!!
와 .. 시발 내년에 해외만 안나갔어도 키우겠다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