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예전엔 내가 글쓰고 나서 하루나 이틀 지나도 2번째나 많아야 3번째 페이지였는데
이제는 글쓰고 하루지나면 5번째 넘어가도 내글이 안보이네
지금 여름이라고 선원들 여름휴가임?
ㅇㅇ 내일 선원모집일이라 흥함
댓글 (3)
ㅇㅇ 내일 선원모집일이라 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