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고교동창넘들이 하나씩 롤을 하기시작했슴


그러다 보니 5인팟이 나와서 보통 5명이서 겜톡하면서 같이하는데 개재밌슴


같은팀이랑 싸울일없이 그냥 롤자체 게임을 즐기게됨


근데 문제는 알다시피 나랑 동창이면 나이가 전부다 30중반이라 손꾸락이 별로 좋지들 못해서


내가 캐리못하면 짐 ㅋㅋ 그래서 캐리하는 캐릭만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