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집에서 바카디 한병 먹었더니 몽졌다
미친새끼 그걸 한 병을 마셨다고?
나도 못먹는데 개새끼야
?? 그분님 좆밥이네
보통 바카디 하면 바카디151 말하는거 아님?
ㅇㅇ 그건데 내가 술을 먹는건지 술이 나를먹는건지
이거 한병 다먹어도 보드카 2병 정도 밖에 안된當?
근데 다음부터 라이트 먹어야겠다.. 죽을듯
댓글 (8)
미친새끼 그걸 한 병을 마셨다고?
나도 못먹는데 개새끼야
?? 그분님 좆밥이네
보통 바카디 하면 바카디151 말하는거 아님?
ㅇㅇ 그건데 내가 술을 먹는건지 술이 나를먹는건지
이거 한병 다먹어도 보드카 2병 정도 밖에 안된當?
근데 다음부터 라이트 먹어야겠다.. 죽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