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가가 보령이고 죽이고 싶은 새기도 보령에 하나 있고
나 인천 남동구에서 의경질했는데
시발 이상한 새개들이랑 존나 엮이네
뭐 어쨌든 그러나 나는 서울사람
헐..시발..나인듯
이민이나 가야될득
댓글 (3)
헐..시발..나인듯
이민이나 가야될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