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임
눈 크면 눈물도 많음
이거도 레알임
난 왜 눈짝은데도 눈물많고 먼지많이들어가고 겁도많냐?
씨. 너 눈작은거 무시하냐?!
님 카톡프로필 님임 ?? 눈 진짜 졸라 큰던데
ㅇㅇ 나 맞는데 내 카톡이 어케 시발 도둑새끼한테 있찌?
레알 나도 모르겠음 님이 왜있져 ?? 번호도 없는데
눈이 크면 지금 느끼는거의 3배로 그게 느껴질거야
댓글 (8)
난 왜 눈짝은데도 눈물많고 먼지많이들어가고 겁도많냐?
씨. 너 눈작은거 무시하냐?!
님 카톡프로필 님임 ?? 눈 진짜 졸라 큰던데
ㅇㅇ 나 맞는데 내 카톡이 어케 시발 도둑새끼한테 있찌?
레알 나도 모르겠음 님이 왜있져 ?? 번호도 없는데
눈이 크면 지금 느끼는거의 3배로 그게 느껴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