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시발 해산물 진짜 존나 맛있더라
사실 제철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존나 많있게 먹음
회도 많이는 안먹고 농어랑 뭐 그런거만 좀 먹었는데
통영에 찬바람 불면 다시한번 가봐야겠음 레알.....
통영아니더라도 남해쪽 한번 더 가야지
거기 시발 해산물 진짜 존나 맛있더라
사실 제철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존나 많있게 먹음
회도 많이는 안먹고 농어랑 뭐 그런거만 좀 먹었는데
통영에 찬바람 불면 다시한번 가봐야겠음 레알.....
통영아니더라도 남해쪽 한번 더 가야지
댓글 (1)
굴먹고 싶다 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