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배가 너무 고픈데


빵이 먹고싶다.


슈퍼에서 파는 빵중에


그 700원짜리 땅콩크림빵 고거 존나 맛있는뎅~


뭘 먹어야 똥쌀때 땅콩이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