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없으면 안보지?


ㅎ0ㅎ


하튼 못봐서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전체적인 경기가 어땠는지 모르겠네


하튼 하이라이트만으로 본 내용은


지긴했는데 카가와 첫경기라서 이정도지 앞으로 더 잘하겠지?


컨셉이 역시 박지성이랑은 틀려


박지성은 그라운드 존나 뛰어다니면서 정말 기가막힌 자리에 항상 서있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면서


자리싸움이랄까 하튼 거기서 오는 이점에서 공격연결이 되는데


카가와신지 얘는 존나 패스를 쩔게주네


박지성의 대체선수가 아니라 긱스의 대체선수라고 생각하면 맞겠다


반페르시는 좀 지켜봐야겠던데 아직은.. 사실 이 경기에선 잘 안보인다


그리고 이 경기에서 느낀점은....


역시 작년 데헤아가 신의한수였어 시발 퍼기영감 저런수를 ㅋㅋ


반데사르 자리가 하나도 아쉽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