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에 보고 안하고 예선 나갔다고
징계받은 사례도 있었는데
이번 슈스케에는
국방부에서 '군대에 있어도 꿈을 이룰 기회가 있다' 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각 군, 군단별로 예선을 실시하여따
우리부대에서도 총 8명정도 나갔는데
그중에 도라이가 한명 있는데
다른애들은 노래 한곡 부르고 나오는데
걔는 혼자 10분을 버텼다던데
방송에서 볼수있으면 좋겠다
부대에 보고 안하고 예선 나갔다고
징계받은 사례도 있었는데
이번 슈스케에는
국방부에서 '군대에 있어도 꿈을 이룰 기회가 있다' 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각 군, 군단별로 예선을 실시하여따
우리부대에서도 총 8명정도 나갔는데
그중에 도라이가 한명 있는데
다른애들은 노래 한곡 부르고 나오는데
걔는 혼자 10분을 버텼다던데
방송에서 볼수있으면 좋겠다
댓글 (5)
그거 경찰.걔 간거보고 부러워서 그래한득
ㅇㅇ.
어쨌든 잘됐으면 좋겠다
내가 그새끼 이등병 코찔찔이때부터
존나 챙겨주고 그랬는데
첫근무 사수가 나였는데
뭐가 불쌍해
슈박
진짜 엄청 잘 챙겨줬어
비누는 안떨어뜨렸다고
위병소 외등 켜봐도 되냐고 물어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때리는 섀키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