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에 보고 안하고 예선 나갔다고

징계받은 사례도 있었는데

 

 

이번 슈스케에는

국방부에서 '군대에 있어도 꿈을 이룰 기회가 있다' 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각 군, 군단별로 예선을 실시하여따

 

우리부대에서도 총 8명정도 나갔는데

 

 

 

그중에 도라이가 한명 있는데

 

다른애들은 노래 한곡 부르고 나오는데

 

걔는 혼자 10분을 버텼다던데

 

 

 

방송에서 볼수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