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시고 운전은 했지만 음주운전은 안했습니다.
사람을 치고 도망가긴 했지만 뺑소니는 안했습니다.
시비가 붙어서 상대방을 때리긴 했지만 폭행은 하지않았습니다.
시계기능이랑 팔운동기능말고 니가 폰으로 또 하는거 있냐?
팔운동기능이 뭐야
댓글 (6)
술마시고 운전은 했지만 음주운전은 안했습니다.
사람을 치고 도망가긴 했지만 뺑소니는 안했습니다.
시비가 붙어서 상대방을 때리긴 했지만 폭행은 하지않았습니다.
시계기능이랑 팔운동기능말고 니가 폰으로 또 하는거 있냐?
팔운동기능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