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일어나있을때는 계속 쳐자다가 컴퓨터 끄는소리 들이면 귀신같이 옆에와가지고 두발들고 간식달라고 그러구서

 

간식을 주면 입에 물고 빨리 누으라고 낑낑댐;; 그래서  내가 딱 누우면 가슴위에 올라와가지고 간식을 막 먹음

 

그럼 또 밥달라고 사료통을 발로 긁어 그럼  밥을 줘 그러고 걍 쳐자면되는데

 

얘는 밥먹고 신났는지 와가지고 발로 막 얼굴 긁으면서 안일어나면 코랑입을 막 핥음 그래서 내가 잠깨면 그때서 다시 잠;;

 

개늠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