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말이가 먹고싶었는데

냉장고에 계란말이가 없었다

그래서 도전

 

 

 

냉장고에 계란이랑 새송이버섯? 쪼끄만거 있길래

계란까서 소금치고 풀어놓고

버섯 씻어먹는건지 그냥 먹는건지 몰라서 걍 씻음

반 잘라서 한 3mm정도 되도록 썰었엉

애기 엄지손가락 두개 붙인거같은 크기 버섯 4개 썰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

한입거리밖에 안되는것들이

 

 

그래서 얍얍얍해서 냠냠냠했다.

 

맛있었다

 

 

 

 

 

 

 

 

 

 

 

 

 

 

 

 

 

 

 

 

 

 

 

 

 

 

 

 

 

 

 

하지만 다음부터는 절대 안할거임

 

설거지거리가 매우 쌓였어.

 

프라이팬

계란푼그릇

계란푼스프링달려있는거

뒤집개

도마

계란말이 하다가 목말라서 물마신 컵

계란말이담았던 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