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옵ㄷㄷ 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박

 

 

그건 그렇구 일찍 들어왔네??

 

밥먹구

아, 저녁먹긴 좀 늦은시간이었나

 

차한잔 마시고 술마시고 들어온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