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옵ㄷㄷ 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박
그건 그렇구 일찍 들어왔네??
밥먹구
아, 저녁먹긴 좀 늦은시간이었나
차한잔 마시고 술마시고 들어온건가?
구냥 물어보는거야
구냥 불어보는것도 안대냐
슈박 부러워서 물어보는것도 안대냐고
이런 샹ㅠ
그렇구나
토닥토닥
야 시밤 나 옵ㄷㄷ 탔다공
별일 없이 걍 집에 돌아온거라면
십덕들끼릐 게이마블한거랑 별반 차이없는 거 아늬냐?ㅋㅋㅋ
부산 슈박
위로해조라고
속ㅐ녀 만나고 온 애를 위로해야하냐?
게이마블한 애들을 위로해줘야하냐?
싀발
누가 더 불상한데?
어느쪽에도 끼지못한 버스안이 불쌍하다
댓글 (8)
구냥 물어보는거야
구냥 불어보는것도 안대냐
슈박 부러워서 물어보는것도 안대냐고
이런 샹ㅠ
그렇구나
토닥토닥
야 시밤 나 옵ㄷㄷ 탔다공
별일 없이 걍 집에 돌아온거라면
십덕들끼릐 게이마블한거랑 별반 차이없는 거 아늬냐?ㅋㅋㅋ
부산 슈박
위로해조라고
속ㅐ녀 만나고 온 애를 위로해야하냐?
게이마블한 애들을 위로해줘야하냐?
싀발
누가 더 불상한데?
어느쪽에도 끼지못한 버스안이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