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님은 지금 태풍 피해가 크길 바라는 사람 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아니 대구라 별피해는 없을것같은데
그래도 사람이 한명이라도 덜다치고
덜 죽기를 바라는게 정상아닌가?
태풍은 중심에서 오른쪽이 더 위험함미다 ㅠㅠ
서해로 관통하는 태풍은 한반도 씹좆되봐라임 ㅠㅠ
대구는 자연재해랑 거리가 영멀어서..
여태컷 대구에서 쭉살앗는데
특별히 창문이 깨진다거나 본적이 없음
야구공 날라가서 깨진거면몰라도.
그럼 이번에 한번 경험해봐 ㅠㅠ
난 매미 때 바닷가에 있었다
존나 무섭 ㅠㅠ
근데 꿈인지 실제인진 모르겟는데
존나 태풍 무서웟던적 한번잇긴함..
전봇대 잡으면서 학원서 집가는
꿈인지 실제인지 한번 잇엇음
댓글 (6)
너님은 지금 태풍 피해가 크길 바라는 사람 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아니 대구라 별피해는 없을것같은데
그래도 사람이 한명이라도 덜다치고
덜 죽기를 바라는게 정상아닌가?
태풍은 중심에서 오른쪽이 더 위험함미다 ㅠㅠ
서해로 관통하는 태풍은 한반도 씹좆되봐라임 ㅠㅠ
대구는 자연재해랑 거리가 영멀어서..
여태컷 대구에서 쭉살앗는데
특별히 창문이 깨진다거나 본적이 없음
야구공 날라가서 깨진거면몰라도.
그럼 이번에 한번 경험해봐 ㅠㅠ
난 매미 때 바닷가에 있었다
존나 무섭 ㅠㅠ
근데 꿈인지 실제인진 모르겟는데
존나 태풍 무서웟던적 한번잇긴함..
전봇대 잡으면서 학원서 집가는
꿈인지 실제인지 한번 잇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