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창문 다 잠그고 벌써 주무셔서 답답해 뒤지겠음
한겨울에도 창문 열고 자는데 오늘 매우 깝깝하다잉
내가 덥다고 하면 우리 부모님은 뭐라고 할거 같냐?
난 지금 너한테 그러고 싶음
뭔소리야
내가 분명히 무슨생각 하면서 쓴거 같은데 지금 읽어보니깐 무슨소린지 모르겠다
그건 서울에 제일 가까울때 아늬냐?
안가까워도 비바람은 칠거 아니야
그거 물어본건데
댓글 (8)
내가 덥다고 하면 우리 부모님은 뭐라고 할거 같냐?
난 지금 너한테 그러고 싶음
뭔소리야
내가 분명히 무슨생각 하면서 쓴거 같은데 지금 읽어보니깐 무슨소린지 모르겠다
그건 서울에 제일 가까울때 아늬냐?
안가까워도 비바람은 칠거 아니야
그거 물어본건데
지금 경기도는 바람조금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