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태풍하니까 생각난 쪽팔린기억
갈
갈매기
event
2012-08-28 10:43:54
visibility
조회 88
일학년 영어교양 수업에서
팀짜서 스크립트 돌아가며 읽는거였는데
타과 여학우도 좀 있었는데
typhoon을 타이푼 이라고 읽어서 개쪽 ㅜㅜ
Signature
끼룩끼룩~♪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진
진범
2012-08-28
타이푼아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08-28
응 근데 이 시발것들이 태풍 아니냐면서 존나 웃음 ㅜ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돈
돈좀벌고싶다
2012-08-28
팁훈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8-28
오그거웨이터이름같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얼
얼음주스
2012-08-28
typhoon
미국·영국
[taɪ
|
fu:n]
영국식
예문보기
태풍
맞지않냐?
타이푼
발음기호 타이푼 그대로 읽으면 되는데??
너한테 쪽준색기들은 프랑스어를 읽었나보다.
프랑스어사전
typhon
[tifɔ̃]
[남성명사]
태풍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태풍 체험 나가따올까
태풍 체험 나가따올까
연달
·
2012-08-28
·
조회 62
시발
시발
돈좀벌고싶다
·
2012-08-28
·
조회 73
됐고 이런거나 들어라?
(1)
됐고 이런거나 들어라?
(1)
當_當
·
2012-08-28
·
조회 76
한달에 얼마받는댓지
(1)
한달에 얼마받는댓지
(1)
횽들나라고
·
2012-08-28
·
조회 67
내아는 중친이 한전인대 여자임ㅇㅇ
(2)
내아는 중친이 한전인대 여자임ㅇㅇ
(2)
횽들나라고
·
2012-08-28
·
조회 209
한전 한수자원 이런데 꿈의 직장이잖아
(2)
한전 한수자원 이런데 꿈의 직장이잖아
(2)
진범
·
2012-08-28
·
조회 109
빡운동이나 해... 못하네
빡운동이나 해... 못하네
진범
·
2012-08-28
·
조회 69
태풍하니까 생각난 쪽팔린기억
(5)
태풍하니까 생각난 쪽팔린기억
(5)
갈매기
·
2012-08-28
·
조회 89
흐엉.. 이런날엔 집에서 손잡고 있고싶은데
(1)
흐엉.. 이런날엔 집에서 손잡고 있고싶은데
(1)
진범
·
2012-08-28
·
조회 69
존나 태풍이랑 딱 맞는 고비임
(4)
존나 태풍이랑 딱 맞는 고비임
(4)
진범
·
2012-08-28
·
조회 68
야 진짜 이럴거같음
(1)
야 진짜 이럴거같음
(1)
횽들나라고
·
2012-08-28
·
조회 55
야의 시발.인촌 좆됨
야의 시발.인촌 좆됨
횽들나라고
·
2012-08-28
·
조회 71
큰일났다시발
(1)
큰일났다시발
(1)
횽들나라고
·
2012-08-28
·
조회 96
아 이런날씨엔 휴무였으면 좋겠다 ㅠ_ㅠ
(4)
아 이런날씨엔 휴무였으면 좋겠다 ㅠ_ㅠ
(4)
김마이클존슨
·
2012-08-28
·
조회 95
나 영어 좀 가르쳐줘 아오 성질뻗쳐서 정말
(2)
나 영어 좀 가르쳐줘 아오 성질뻗쳐서 정말
(2)
돈좀벌고싶다
·
2012-08-28
·
조회 154
음 생각보다 고요해서
(1)
음 생각보다 고요해서
(1)
돈좀벌고싶다
·
2012-08-28
·
조회 69
시발 나 어짜지
(2)
시발 나 어짜지
(2)
진범
·
2012-08-28
·
조회 113
오늘 학원 종강함 ㅋ
(1)
오늘 학원 종강함 ㅋ
(1)
갈매기
·
2012-08-28
·
조회 81
태풍 안녕?
태풍 안녕?
갈매기
·
2012-08-28
·
조회 61
니드랑 울 동네 난리났당
(1)
니드랑 울 동네 난리났당
(1)
uing
·
2012-08-28
·
조회 9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팁훈
맞지않냐?
타이푼
발음기호 타이푼 그대로 읽으면 되는데??
너한테 쪽준색기들은 프랑스어를 읽었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