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론의 설레발에 휘둘리지 않은 내가 정말 자랑스럽다!

2012-08-28 20:33:51 조회 140
1.jpg

 

 

 

역대급 태풍이라면서 창문 다깨진다고 난리치고

남들 신문지 물먹여서 창문에 바르고 쌩지랄할때

난 과감히 거꾸로 창문을 활짝 열고 대자연의 기운을 받아들임

첨부 이미지

1.jpg

댓글 (7)

2012-08-28
.
2012-08-28
.
2012-08-28
여기 관음증 하나 추가요
2012-08-28
헐; 저 여자 왜 저러고 있는거야?;;;;;
2012-08-28
내가볼땐 우비인듯
2012-08-28
다리가 보이는데?;;;;
2012-08-28
그.. 그럼 스타킹
제목
칠십키로가 멀지 안았다
칠십키로가 멀지 안았다
··
아 진짜 마피아 할새끼들없냐? (2)
아 진짜 마피아 할새끼들없냐? (2)
··
허벅지 굵어지고싶다
허벅지 굵어지고싶다
··
종일 집에서 못나가서 알잉 함 (2)
종일 집에서 못나가서 알잉 함 (2)
··
옵쀼2를 위한 도약일듯
옵쀼2를 위한 도약일듯
··
아니 시발 이게 (2)
아니 시발 이게 (2)
··
우리 할머니네 다무너졌다네... (3)
우리 할머니네 다무너졌다네... (3)
··
옵뷰 꼮사라
옵뷰 꼮사라
··
와 옵뷰 5만 무위약이네; (5)
와 옵뷰 5만 무위약이네; (5)
··
근데 태풍 하나더 온다며
근데 태풍 하나더 온다며
··
역대급 태풍맞어 븅신아 (2)
역대급 태풍맞어 븅신아 (2)
··
비빔라면 만드려다가 망했음; (2)
비빔라면 만드려다가 망했음; (2)
··
언론의 설레발에 휘둘리지 않은 내가 정말 자랑스럽다!언론의 설레발에 휘둘리지 않은 내가 정말 자랑스럽다! (7)
언론의 설레발에 휘둘리지 않은 내가 정말 자랑스럽다!언론의 설레발에 휘둘리지 않은 내가 정말 자랑스럽다! (7)
··
태풍 지났는데도 왜 이래; (4)
태풍 지났는데도 왜 이래; (4)
··
존나시므시므하다
존나시므시므하다
··
오리고기먹으러왔다
오리고기먹으러왔다
··
지금 핸드폰 뭐 사면 되냐? (6)
지금 핸드폰 뭐 사면 되냐? (6)
··
옵쥐가 쿼티로 나오는거 아닌가? (1)
옵쥐가 쿼티로 나오는거 아닌가? (1)
··
옵큐투 루팅 뭐할라함? (1)
옵큐투 루팅 뭐할라함? (1)
··
ㅇㅇ. (1)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