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티라서 1일자로 요금재 변경하려는대
개통하고 오늘 11일자인대 14일부터 유시이동가능임
3일 남앗는대 잠간동안 공기게로 이동해서 요금제만 변경하고
다시 원래폰으로 복구하면 안대???????????????
개통할때 실수로 갤3 750요금제로 신청해버려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됨 목따러 온다
3일남앗는대 안봐줌?
lte34요금제 잘못신청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봐줌
8/22 개통햇는대 4일날 유심이동가능이니
요금제변경후
유심 지금 쓰는폰에 꼽으면 대나여
그렇게 해야 목 안따임
8마넌요금제라서 3일썻는대 2마넌 넘게 나오는거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마넌 요금제 3일쓰면 8천원이지 어케 2만원이나옴?
걍 3일써야갯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0)
개통할때 실수로 갤3 750요금제로 신청해버려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됨 목따러 온다
3일남앗는대 안봐줌?
lte34요금제 잘못신청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봐줌
8/22 개통햇는대 4일날 유심이동가능이니
요금제변경후
유심 지금 쓰는폰에 꼽으면 대나여
그렇게 해야 목 안따임
8마넌요금제라서 3일썻는대 2마넌 넘게 나오는거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마넌 요금제 3일쓰면 8천원이지 어케 2만원이나옴?
걍 3일써야갯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