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나왔는데
이샤끼 군대에서 건빵+우유 먹는거 지가 개발했다고
지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붐플레이크랬나
븅신도 상븅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