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까스 맛있다던데/...
맛있다는데 왜그래?
근데 기름맛 아님?
마트에서 파는 돈까스보다 맛없음;;
22인분 남았다는 생각에 더 맛이 없어지는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죠
가져가라 돈까스
앜ㅋㅋㅋㅋㅋ
님 택배거래 안되나요
직거래해야댐??
댓글 (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까스 맛있다던데/...
맛있다는데 왜그래?
근데 기름맛 아님?
마트에서 파는 돈까스보다 맛없음;;
22인분 남았다는 생각에 더 맛이 없어지는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죠
가져가라 돈까스
앜ㅋㅋㅋㅋㅋ
님 택배거래 안되나요
직거래해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