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예쁘지 않음?
앞판이랑 옆판은 솔직히 전작이랑
다른것도 모르겟고 앞판은 존나 길쭊해서 마음에안드는데
뒷판은 존나 만지고싶게 생김
현실은 비싸..
뒷판 하우징만사서 만지고 다닐까?
댓글 (2)
현실은 비싸..
뒷판 하우징만사서 만지고 다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