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도마뱀같이 생긴 군인이랑


밤톨이 같이 생긴 시골애랑


딕펑스랑


눈에 띄는듯



개인적으론 쾌남과 옥구슬도 좋은데 옥구슬 표정이 존나 불쌍해서 재미를 반감시킴.




현실은 예전에 곱등이같이 강동원 짭퉁이 탑5 정도 올라갈 것 같고


딕펑스가 우승할거 같음



연규성은 잘하긴 하는데 컨셉이 너무 구질하게 나와서 힘들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