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embed/I60XdW1QTeQ"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일본새끼들 보여주고 싶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오랜만에 본다..저거 언제쩍이지?ㅋㅋㅋㅋ
워어어 워어어 워어어어어엉
이거 초등학교때 단체율동 노래였던듯
댓글 (5)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오랜만에 본다..저거 언제쩍이지?ㅋㅋㅋㅋ
워어어 워어어 워어어어어엉
이거 초등학교때 단체율동 노래였던듯
추억이 새록새록ㅋ
HOT팬이었던 친구가 저기 미역머리 남자 강타 닮았다고 뭐라했던게 기억나네ㅋㅋ
이게 진짜 말춤 원조인 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