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
카르보나라 했는데
닝기미..ㅠㅠ 치즈를 넘 많이넣어서
..
먹기 힘들다..
..............
기껏 키조개 커다란거 사서 요리했구먼..ㅠㅠㅠ 엉엉.
그 키조개에 밥을 비벼먹쟈
피클담가머거
댓글 (2)
그 키조개에 밥을 비벼먹쟈
피클담가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