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문자로
고갱님과 연락이 닿지않아 소화전에 놓고갑니다
이딴식으로 써놨는데
아...연락이안됐나보네ㅋ폰번호가잘못됐나?
하고 생각해보니깐
문자는 어떻게 여기로오지 시발...
그냥귀찮아서 소화전에 던져놓고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