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투 못이기는듯 ㅇㅇ
걱정마요 난 둘다 가지고 있으니까..
까도 됨 ㅇㅇ
베레2랑 옵이이랑 비교해줄까?ㅋㅋㅋㅋㅋ
헬투는 갤투가 아님 ㅇㅇ
이건 확실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듀얼 중에서도 엑시노스에 아직도 국내레퍼급현역인데?
비교 선상에 올려지는 갤투가 굴욕 아니냐?
결론은 넥스 까지 마라
걱정마요 난 둘다 가지고 있으니까..
까도 됨 ㅇㅇ
베레2랑 옵이이랑 비교해줄까?ㅋㅋㅋㅋㅋ
비록 헬투지만 갤투서자도 써봤는데
넥스보다 좋은 건 아스팔트가 제대로 돌아감
헬투는 갤투가 아님 ㅇㅇ
이건 확실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