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아무리 잘 지내던 커플이라고해도

10에 9은 깨짐

 

 

얼마전에는 이제 한달남은 병장이 차이고

이등병일병상병병장 할거없이 뻥뻥

 

 

중대원 90중에 여자친구 있는사람이 열명도 안된다던데

 

존나 시발이다

 

 

 

 

 

근데 군대간 남자친구 기다리는 여자들

좀 부담될거같애

 

얘가 결혼해달라고 매달리는건 아닐까?

 

이정도는 아니겠지만 좀 그런비슷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