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에 추천 비추천 누르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래

내 비밀번호를 입력하니 그거 아니라고 뜨고

그렇다면 글쓴놈 비밀번호를 입력하란 얘긴데

 

이거 병신사이트 아늬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