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처 맞은새끼가
맞았으면 조용히 집에 들어갔으면 됐을건데
동네 몇바퀴 더 돌다가 순찰중이던 경찰한테 잡힘
근데 이새끼가 변명거리가 없으니까
쓰레기 던진놈 찾는 중이라고 드립 쳤나봄
경찰이 나한테 전화와서 그런 사실있냐고 물오보길래
내가 그랬다고 했음
이게 사실 경찰도 내가 신고해서 순찰 돈거였고
위치 어디냐고 휴대폰으로 전화 왔었거든
밖에 나와서 실갱이 좀 하다가
지구대로 끌려감
신원조회 받고 형사사건이 어쩌고
도로교통법이 어쩌고 설명 20분간 들음
나는 형사건이고 그 새끼는 도로교통법 이니
나보고 사과하라는 식이었음
나도 설명들어보니 그럴싸하길래
조용히 넘어갈려고 사과하려고 했는데
그 새끼 아버지 들어오더니
그 새끼한테 불꽃 뒷통수 후려갈김
그리고 나한테 막 죄송하다고 함ㅋㅋ
그래서 귀가 조치 됨.
근데 지갑도 없이 추리닝바람에 나와서
택시비 없어서 20분 걸어서 집에 옴.
끗.
자유게시판
어제밤에 지구대 갔다옴
event 2012-10-11 09:01:51visibility 조회 169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