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으론 또 가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넘치는데 이 욕심은 뭘까...


보관도 힘듬 ㅋㅋㅋ


핸드폰이 손에 맨날 잡힐정도로 너무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