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으론 또 가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넘치는데 이 욕심은 뭘까...
보관도 힘듬 ㅋㅋㅋ
핸드폰이 손에 맨날 잡힐정도로 너무 많은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