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갤쓰리 터치 누를때 약간 위에 눌러야되는거 나만 이럼?
세
세일러묵
event
2012-10-23 16:25:16
visibility
조회 152
십덕이나 뭐 이런데서 터치할때
원래 누르려는데보다 약간 윗줄누른다는 느낌으로 눌러야되는데 나만이런건가?
모바일에서 십덕누르면 본문건너뛰기가 눌려서 빡침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u
uing
2012-10-23
옵규2도 아쌘 먹인 다음부턴가 약간 위에 눌러야하던뎅 싸이트가 병신이라 그런 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세
세일러묵
2012-10-23
ㅋㅋㅋㅋㅋㅋㅋ 난 네이버 이런데도 그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2-10-23
수묵의향기가나네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t
tetetetetetetete
2012-10-23
내 노트도 그러능뎅 ㅇㅇㅇ
살짝 위 왼쪽 눌러야해서 짜징남 ㅇㅇ
수리점 가야 하는 거엿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다 꺼버리고 익스로 들어오니 됐네
다 꺼버리고 익스로 들어오니 됐네
꼬츄™
·
2012-10-23
·
조회 58
서명을 크기대로 잘라야 하나?
서명을 크기대로 잘라야 하나?
꼬츄™
·
2012-10-23
·
조회 82
아이폰 독 사서 연결했음
(1)
아이폰 독 사서 연결했음
(1)
꼬츄™
·
2012-10-23
·
조회 88
우리회사가 우리 씨티 신한 고객이라
(1)
우리회사가 우리 씨티 신한 고객이라
(1)
횽들나라고
·
2012-10-23
·
조회 135
야 오늘 제일은행에 통장만들러갔었는데
(1)
야 오늘 제일은행에 통장만들러갔었는데
(1)
윤희^ㅡ^
·
2012-10-23
·
조회 136
오늘 먹은거..
(2)
오늘 먹은거..
(2)
사이도
·
2012-10-23
·
조회 104
대추차 끓여땅
대추차 끓여땅
uing
·
2012-10-23
·
조회 81
다람이 새끼야 니랑 나 둘중하나 여기를 뜨자
(3)
다람이 새끼야 니랑 나 둘중하나 여기를 뜨자
(3)
연달
·
2012-10-23
·
조회 142
누나 저 낼모래
누나 저 낼모래
tetetetetetetete
·
2012-10-23
·
조회 243
.........미친
.........미친
진범
·
2012-10-23
·
조회 70
다람쥐 누구냐 시발
(3)
다람쥐 누구냐 시발
(3)
횽들나라고
·
2012-10-23
·
조회 136
갤쓰리 터치 누를때 약간 위에 눌러야되는거 나만 이럼?
(4)
갤쓰리 터치 누를때 약간 위에 눌러야되는거 나만 이럼?
(4)
세일러묵
·
2012-10-23
·
조회 153
아구탕 먹고싶ㅍ당
(3)
아구탕 먹고싶ㅍ당
(3)
uing
·
2012-10-23
·
조회 172
테테 있냐??
(1)
테테 있냐??
(1)
세일러묵
·
2012-10-23
·
조회 109
비유두 폰팔이 사이트 오픈 1달 후.pann
(5)
비유두 폰팔이 사이트 오픈 1달 후.pann
(5)
그분
·
2012-10-23
·
조회 191
갤3 17에 판지 두달지났나?
(3)
갤3 17에 판지 두달지났나?
(3)
세일러묵
·
2012-10-23
·
조회 124
오늘 되게 춥다
오늘 되게 춥다
세일러묵
·
2012-10-23
·
조회 72
3페이지까지 복습했는데
(2)
3페이지까지 복습했는데
(2)
세일러묵
·
2012-10-23
·
조회 118
고삐리 학교 끝나는 시간인가
(4)
고삐리 학교 끝나는 시간인가
(4)
세일러묵
·
2012-10-23
·
조회 184
안녕
안녕
손님.
·
2012-10-23
·
조회 12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옵규2도 아쌘 먹인 다음부턴가 약간 위에 눌러야하던뎅 싸이트가 병신이라 그런 줄...
살짝 위 왼쪽 눌러야해서 짜징남 ㅇㅇ
수리점 가야 하는 거엿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