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게에 쓰기도 귀찮아서 걍 씀
걍 서울사년제예댄데 지금 한학기바께 안다녀따
졸업할때까지 육천들거가튼데 그럴바에 걍 자퇴하고 방송대갈까 고민
잘하는거 조아하는것도 딱히 업는것도 고민이고
그나마있던 친구들은 취직해서 지방가거나 해외유학가고 좀 답답하당
먼가 해야되는건 느끼는데 시바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