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자퇴할까고민임
에
에피
event
2012-10-25 02:03:05
visibility
조회 184
고민게에 쓰기도 귀찮아서 걍 씀
걍 서울사년제예댄데 지금 한학기바께 안다녀따
졸업할때까지 육천들거가튼데 그럴바에 걍 자퇴하고 방송대갈까 고민
잘하는거 조아하는것도 딱히 업는것도 고민이고
그나마있던 친구들은 취직해서 지방가거나 해외유학가고 좀 답답하당
먼가 해야되는건 느끼는데 시바 모르겠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9)
다
다람이
2012-10-25
ㅊㄱㅇㄷ?
뭘로 예대 갔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에
에피
2012-10-25
추계는 전문대자나 걍 수시로 갔었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다
다람이
2012-10-25
추계 사년젠뎅...바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에
에피
2012-10-25
계원이 전문대구나 미앙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꼬
꼬츄™
2012-10-25
자퇴하고 고졸취업뒤 방통대나 학사따던지
하는게 나을듯
고졸채용도 나쁘지않은듯
최근추세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에
에피
2012-10-25
슼하이 아니믄 거기서 거긴듯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다
다람이
2012-10-25
니 과 정말 가고 싶어 갔으면 죽이되든 밥이되든 해서 전공 살리라 하고 싶은데
딱히 하고 싶은게 없다카니.....큰일이구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에
에피
2012-10-25
붙은것도 걍 수시써봤는데 된거라 ㅋㅋㅋㅋ 그땐 좋았지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다
다람이
2012-10-25
에피는 슴살이냐 ㅋㅋ 아주 꽃츄한텐 핏덩이겠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조흔 아침이오. 그러나
조흔 아침이오. 그러나
윤희^ㅡ^
·
2012-10-25
·
조회 83
이순규여...
(1)
이순규여...
(1)
tetetetetetetete
·
2012-10-25
·
조회 118
자라 얘뜨라
자라 얘뜨라
에피
·
2012-10-25
·
조회 59
배터리가 없네...
배터리가 없네...
꼬츄™
·
2012-10-25
·
조회 72
베레가 램딸려서
베레가 램딸려서
꼬츄™
·
2012-10-25
·
조회 74
근데 그 김그림 노래에
(2)
근데 그 김그림 노래에
(2)
꼬츄™
·
2012-10-25
·
조회 219
이노래 들어봄?
이노래 들어봄?
꼬츄™
·
2012-10-25
·
조회 67
엠넷 노래듣는데
(2)
엠넷 노래듣는데
(2)
꼬츄™
·
2012-10-25
·
조회 173
편의점이나 다녀올까?
(2)
편의점이나 다녀올까?
(2)
꼬츄™
·
2012-10-25
·
조회 143
십덕됐다가 안됐다가...
(2)
십덕됐다가 안됐다가...
(2)
꼬츄™
·
2012-10-25
·
조회 109
야 다람이를 십덕으로 끌여들인놈은
야 다람이를 십덕으로 끌여들인놈은
꼬츄™
·
2012-10-25
·
조회 87
자퇴할까고민임
(9)
자퇴할까고민임
(9)
에피
·
2012-10-25
·
조회 185
다람이가 신상캔다...
(6)
다람이가 신상캔다...
(6)
꼬츄™
·
2012-10-25
·
조회 154
자다깻ㄴㄴ데
자다깻ㄴㄴ데
진범
·
2012-10-25
·
조회 75
편의점이나 다녀올까?
편의점이나 다녀올까?
꼬츄™
·
2012-10-25
·
조회 47
잉여력이 넘치는데
잉여력이 넘치는데
꼬츄™
·
2012-10-25
·
조회 48
사랑니가 나려나봄
(1)
사랑니가 나려나봄
(1)
꼬츄™
·
2012-10-25
·
조회 72
몇일째 워크래더뛰는데
몇일째 워크래더뛰는데
꼬츄™
·
2012-10-25
·
조회 88
아 개티 뭐 안나오나...
아 개티 뭐 안나오나...
꼬츄™
·
2012-10-25
·
조회 55
베레 io패치던가?
베레 io패치던가?
꼬츄™
·
2012-10-25
·
조회 5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9)
뭘로 예대 갔어?
하는게 나을듯
고졸채용도 나쁘지않은듯
최근추세라
딱히 하고 싶은게 없다카니.....큰일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