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해야될것좀
약정확인
할부확인
부가서비스
그거말고는 확인할거없나?
미개봉원씰??ㅋㅋㅋㅋㅋ
슈박
오프에서 존나 오랜만에 사서 떨림
근데 저번에 대충들어보니까
조건 괜찮았던듯
아버님이 통화랑이 좀 많으신데
43요금제 쓰면 기기값이 월 5천원? 4천원?
뭐그랬던거같음
내꺼 옵이이 얼마주고샀냐고 물어봐서
2달쯤 전에 3만원이요 하니까
우리도 그땐 그렇게 팔았어요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야야야 친구랑 친구부모님 폰사러 가는데
event 2012-10-25 10:59:09visibility 조회 104

댓글 (3)
그냥 요새는 할원이랑 이런거 말하면 다 계산해주더라